자주묻는 질문 TOP11

뒤로가기
제목

[시공/AS] A/S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한양몰(ip:)

작성일 2018-03-12

조회 4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한양몰입니다.




무상A/S


1) 제품하자로 인한 A/S서비스 (제작상품은 상품 인도일 기준 3개월)

2) 수입제품 A/S 불가 (다른 부품으로 대체가 가능한경우 무상 서비스 지원)



유상A/S


1) 무상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2) 한양몰 A/S 담당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이상이 생긴 경우

3) 고객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

4)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 (소모성 부품)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